계약후기

조양휴캐슬 입주 후기
조양휴캐슬 입주했습니다!! 꺅  드디에 새집으로 이사오니 이제부터 다시 신혼같네요!!>< 이사전에 보일러도 틀어두고 환기도 시키고 새집증후군을 없애기위해 다 준비하고 들어왔어요!~~ 남편은 이런 제 수고를 아는지 모르는지 그냥 시큰둥 하네요 쳇 그래도 이런집으로 잘 같이 결정해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서방!~~ 이제 다시 신혼때처럼(?) 살아볼게요 ㅎㅎ 이만 줄입니다!
숭의동 퍼스트힐 후기
숭의동 퍼스트힐 계약후기 작성할게요 가진 돈이 별로 없어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거의 실입주금이 없다시피 집을 알아 보았는데요 집을 보기 전에 가진 돈이 별로 없어 제가 입주할 수 있는곳이라곤 반지하나 원룸정도일까 걱정을 많이 했지만 보여 주시는 집 마다 제가 생각했던곳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방3개에 화잘실2개 베란다1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입주 후기입니다
입주 후기입니다 !!! 드디어 기다리던 입주날이 왔네요 약 2달 전에 숭의동 클래시아 아파트를 계약을 하고 입주날까지 언제 기다리나 생각을 하면서 하루 하루 살았는데 엄청 빨리 온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 ~!      
당일 계약 후기입니다
당일 계약 후기입니다 ... !! 전에 살던 집이 층간소음으로 인하여 윗집에 살고 있는 주민하고 트러블이 생겨 더 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이사를 가려고 마음을 먹고 문의를 드린 뒤에 집을 봤습니다 맨 처음에는 구월동 다음에 주안동 그 다음에 숭의동 도화동 여러군데 집을 봤어요 처음에 본 집이 아트리움이라는 주거용오피스텔이었는데요 처음 보자 마자 반했어요 그래서 다음에 여러군데 집을 보여 주시는데 눈에 잘 안들어 오더라구요 .... 부장님께서 집을 보여 주시는 과정에서 제 마음을 눈치 채셨는지 다시 구월동 아트리움을 한 번 더 보러 가자고 하시더군요 ㅎㅎ 두 번을 보면서 되게 꼼꼼하게 봤지만 하자 같은건 찾을 수가 없었고 오히려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대출상담까지 받으면서 계약까지 했는데요 집에 와서 사진을 다시 봐도 계속 마음에 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 ~!!
소사역 해송파크뷰 후기
        안녕하세요 해송파크뷰 후기 작성할게요 ~ 저는 이번에 전세 만기날이 다가와서 집을 알아 보았어요 이제 더 이상 전세 월세 살면서 이사를 다니기 귀찮아서 매매로 집을 알아 보았는데요 제가 서울로 출퇴근을 해서 서울쪽으로 알아 보았지만 가격대가 ..... 그래서 서울이랑 가까운 부천으로 집을 봤어요 좋은 집이 많더라구요 여러군데 집을 보면서 제가 찜해놓은 2군데가 있었습니다 집을 다 보고 여러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해송파크뷰라는 집이 계속 아른 거리더라구요 평수도 괜찮고 역도 가깝고 등등 그런 집은 잡아 놔야겠다 싶어서 하루 지나고 바로 계약 진행했습니다
스카이포인트 !
      스카이포인트 ! 거실 진짜 넓어요 ! 인테리어도 좀 고급스러운것 같고 지하철역도 가까이 있어서 아주 좋아요 ! 제발 대출만 나와서 입주 하고싶은 마음 뿐,,,,, 문제 없을것 같다고는 하시는데 그래도 항상 불안하네요,,,,,,ㅠㅠ 은행 직원분한태 말씀좀 잘 해주세요 !!  꼭 이사가고 싶습니다 !
문학동 복층 빌라 입주 후기 씁니다
  애들 저녁에 요기요나 맨날 시켜먹는게 꼴보기 싫어서 복층으로 이사를 했읍니다. 이사를 하고나니 세대분리가 확실히 되서 남편이랑 조용히 편하게 지내고 있읍니다. 거실도 아주 넓어서 친척들 모일때도 좋을것 같구요. 위층에서 재우기도 좋을것 같읍니다. 복비도 안받으시고. 좋은분들 만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눈이 많이 오고있으니 운전 조심히 하세요.
화인파크 입주후기입니다
부천 화인파크 입주 했습니다~~ 집 정말 좋습니다.~~ 인테리어가 일단 마음을 확 사로잡네요 ㅎㅎ 제일 인테리어가 좋은집 이라며 마지막에 보여주시네요 ㅎㅎ 그냥 먼저 보여주시면 그걸로 바로 계약 했을텐데 ㅎㅎ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
해담파크뷰 상가 위치 좋네요
해담파크뷰 상가 분양 받았습니다. 임대도 잘 맞춰진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노후준비 잘 한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주안동 청울림 계약 후기
주안동 청울림 계약 후기입니다 일단 저는 옛날부터 인천 주안동에서 유치원 초 중 고 부터 지금까지 쭉 주안동에 살아서 다른 지역으로는 벗어 나기가 싫었어요 월세 계약 기간이 끝이 나서 월세를 새로운곳으로 다시 알아 보려 했지만 보통 24평이 3000에 90정도 하더라구요 ?? ;;;;   그래서 이자를 한달에 90정도 내느니 원금하고 이자를 같이 내면서 돈을 모으는게 맞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주안동쪽으로 집을 알아 봤는데 일반적으로 4~5층짜리 빌라도 많았지만 저는 단지 크고 세대수가 많은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청울림이라는 현장을 보자 마자 계약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대출 승인은 아직 안났지만 그래도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조용한곳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남동 다남캐슬 계약한 사람입니다 전에 살고 있는 집이 평수나 인테리어는 정말 좋았는데 역세권이라 너무 복잡하고 시끄럽고 살기가 너무 불편했어요 요즘 사람들이 대부분 역이랑 가까운 곳으로 집을 알아 보시던데 저는 조용한게 좋아서 이참에 이사를 가자고 결정을 한 뒤에 집을 알아 보았어요 추천해주시는곳 갈때 마다 정말 다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그중에서도 다남캐슬이라는 곳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변에 산과 나무 숲 정말 숲세권이였어요 이젠 조용하게 우리 가족끼리 알콩달콩 잘 살거에요 !            
후기 작성할게요 ^^ ..
      한달 전부터 경인주택 홈페이지에서 계약후기와 집 사진만 보았던 유령회원이었습니다 저도 드디어 집 계약을 하고 후기를 작성하네요 ㅎㅎ 제가 계약한 집은 인천 숭의동 시티에비뉴라는 곳인데요 인근 신축빌라보다 평수대비해서 가격대도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계약했어요 집을 사기 전에 부모님이 많이 만류 하시더라구요 대출을 그리 많이 받아서 어떻게 갚으면서 살거냐고 ..... 하지만 집값은 계속 오르고 그만큼 대출은 적게 나오다 보니 더 이상 집 사는 걸 미루게 되면 평생 전세 월세로만 살 거 같아서 마음 먹고 집 계약까지 하게 된거였어요 사실 사람이란게 사고 치고 나면 그거에 어떻게든 맞춰서 살게 되잖아요 ??? 여러분들도 대출 많이 받는다고해서 너무 걱정 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시는 집 있으시면 얼른 잡아 두세요 !!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