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후기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덕분에 안전하게 이사했습니다*^^*
테라스 꾸미기
리트리버를 키우고있어서 마당이 있는집으로  이사가고 싶었으나... 너무비싼 단독주택이라.. 테라스가 큰 집을 알아봤습니다 집만한 테라스집을 분양받고 꾸미니 매일 팬션에 놀러온 기분이네요^^ 모두 좋은집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사하니 날씨가 매일 좋은것 같아요 !!
ㅇㅣ번에 테라스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ㅌㅔ라스 집으로 와서 아침에 모닝 커피도 먹고 날씨도 매일 밝은것 같아요! 기분탓 이겠죠? 그래도 이제 일 할때 의욕도 넘치고 뭔가 삶의질이 달라진것 같습니다!! 좋은 새집으로 이사 하는것 정말 강추 드립니다! 집에만 있어도 좋으니 따로 밖에 나가지도 않아 오히려 지출도 줄어든것 같구요! 얼른얼른 새집으로 이사 하세요!!!
뿌듯합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더힐앤 테라스에 입주하게된 쌍둥이아빠 입니다. 우리 아들들의 방을 하나씩 마련 해주려 큰집으로 이사를 결심하고 열심히 집을 봤습니다. 테라스도 있고 타운하우스 형태라 나중에 매매도 좋다는 설명을 듣고 뒷바침 자료도 보여주시고해서 잘 결정 할수 있었습니다. 보금자리를 얻으며 투자까지 하게된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나중에 또 필요한일 있으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곧 입주입니다 ~!!
안녕하세요 제물포역 미추홀퍼스트 계약한 사람입니다 이제 입주날 까지 대략 10일정도 남았네요 요즘 주말마다 계약한 집 다시 한 번 보러가는게 낙이네요 ^^ ㅋㅋㅋ 사실 계약을 하기 전에는 제가 사업을 하다 보니 수중에 있는 돈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전세를 알아 보았는데 전셋집 구하기도 만만치 않고 월세도 알아 봤지만 관리비 포함 한달에 내야 되는 돈이 100만원이 넘어 가더라구요 ;;; 정말 답답했습니다 그러던중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정말 좋은 집에 실입주금은 1000만원이라고 쓰여져있어서 얼른 전화를 한 뒤에 미팅을 잡고 경인주택 부장님과 집을 몇 군데 둘러 보았어요 주변 지인분들 말 들어보면 인터넷에는 허위 매물이 많다고 하여 별 기대 안하고 갔지만 보여 주시는 집들 마다 다 마음에 들었어요 그 중에 지하철역 위치 , 주차장 , 집 구조 이런걸 다 따졌을땐 미추홀퍼스트라는 집이 제일 좋았습니다 역시 사람들 보는 눈은 같나봐요 잔여세대가 별로 남지 않았다는 말에 얼른 계약했습니다 입주 날이 별로 안남았네요 좋은 집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집이 갑자기 팔려서 급 계약 !!
        오랫동안 거주하던 빌라가 갑자기 계약이 되어서 발등 불 떨어진채로 집을 알아보러 나갔죠 하하하 그래도 좋은집이 있어서 계약 했습니다 하하하 빌라에 살면서 주차 스트레스가 심했었는데 여기는 그럴일도 없겠네요 집도 아주 깔끔하고 정말 마음에 듭니다. 너무 급하게 나오게 되어서 어쩔수 없이 이사를 하게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그런 불상사는 생기지 않았네요 하하하 좋은집 감사합니다.!
오늘 집 계약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경인주택을 통해 집 계약 했습니다. 살던집이 만기가 다가와 집을 알아보러 나갔습니다. 제가 워낙에 꼼꼼한 성격이라 이렇게 바로 계약을 하지는 않았을텐데 직원분이 예산, 주변 환경등 너무 잘 맞춰주셔서 더 볼것도 없겠다 싶어서 계약 했습니다. 오늘 도와주신 직원분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집 계약 했습니다.
전세 너무 비싸 집 샀어요
  전세로 집을 알아보는데 전세가가 뭐 거의 매매가네요. 이럴바엔 집을 사는게 속편하겠다 싶어서 쿨거래로 집 사고 왔습니다. 무슨 이런 말도안되는 전세들이 판을 치는지... 그래도 매매 좋은집 있어서 잘 계약 했네요 수고하세요~
시그니엘 계약후기입니다
작전동에 시그니엘 계약 하고 왔습니다! 지하주차장이 마음에 너무 들었어요~~ 집도 정말 예쁘고 뻥뻥뚤려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저희 조건을 잘 맞춰서 집을 보여주신것도 그렇고 감사해요~~
신혼부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티애비뉴 계약한 신혼부부입니다 사실 신축빌라 보기 전에는 부동산을 통하여 구옥빌라 중심으로 많이 봐왔습니다 신축빌라보다 구옥빌라가 싸긴 했지만 구옥빌라 같은 경우 입주하고 나서 신축빌라처럼 인테리어를 할려면 기본적으로 2~3천은 나가더라구요 신랑과 고민 끝에 신축빌라를 보기로 했어요 신축빌라 확실히 구옥빌라 보다는 깔끔했지만 가끔가다가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난해한 구조의 집들도 있었고 빌라의 고질적인 문제인 주차 문제가 너무 심한 곳도 있었어요  정말 많은 집을 돌아본 끝에 최종적으로 2군데 현장이 있었습니다 평수대비 집값은 저렴하지만 지하철 역과는 먼 집 , 지하철역과는 가깝지만 비싼 집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 ;;; 결국엔 지하철 역이 가까운 곳으로 택했습니다 얼른 대출 승인이 돼서 빨리 입주 했으면 좋겠네여      
계약 후기
  안녕하세요 3일전에 부천 아르테 계약한 사람입니다 제가 원래는 서울쪽에 전세로 살고 있었고 전세 계약기간이 끝날 무렵 1달 전부터 집을 알아 보고 있었습니다 서울은 집 값 비싸다는걸 감안하고 구경을 했었는데요 이건 뭐 제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금액이네요 그래서 아는 지인을 통해 경인주택을 소개 받았고 경인주택 부장님과 몇 군데 집을 둘러 보았는데요 부장님이 부천 7호선라인 춘의역과 종합운동장역을 추천해 주셔서 4군데 정도 둘러 보았습니다 그중 아르테라는 집이 역도 가깝고 주변 편의시설등등 여러가지 조건이 좋아서 얼른 계약했습니다 !!      
비 오는 날 고생 많으셨어요 ~~~!!!!
  저희는 내년 3월 입주를 해야하는 부부 입니다!  지금은 배속에 우리 꼬물이가 있어서 꼬물이가 다닐 학교가 근처에 있는 초등학교세권? 역도 역세권이라하니,,, ㅋ 아무튼 초세권을 찾아 빌라를 알아보기 시작 했습니다! 근데 집을 보기로한 당일 비가 추적추적 오기 시작 하더라구요 ㅠㅡㅠ 그래도 어쩔수 없이 집을 보러 나갔습니다! 집을 보는데 채광을 모르겠어서 걱정 하는데 딱 저의 걱정을 알아보신 승근차장님이 나침판을 딱! 여긴 남향이니 비만 안오면 해가 쫙 든다며 ㄷㄷㄷ;; 그렇게 몇집 둘러보고난후에 결국 그 남향집으로 계약 했습니다!  비와서 임산부는 비맞으면 안된다며 우산도 씌워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입주가 아직 좀 남았지만 벌써부터 입주하는 날만이 기다려 지네요!! 우리 애기 살집이니 이사 들어가기전에 한 3일정도 창문도 직접 열어놓고 난방도 틀어주고 하신다던 차장님 ㅠㅡㅠ 우리 남편만 아니였으면? 장난이구요 감사했어요 앞으로 좀만 더 신경 써주세요!!
번역